마스크,팩 메디힐 콜라겐 임팩트 에센셜 마스크 시트 EX
6,040원
캐시적립 혜택 최대302원 적립 가능합니다.

메디힐 콜라겐 임팩트 에센셜 마스크 시트 EX 상품구매


타사이트보다 싸고 부담없이 하기 괜춘한듯 | 9월8일 주문 9월8일 도착
5,780원으로 주문했어요!!
한장에 600원도 안하는가격으로 완전 득템했습니다!!

마스크팩중에선 가성비 끝판왕은 메디힐!!!
촉촉해서 피부에 착착 감기는 마스크팩!
에센스가 진짜 너무 많이들어있어서 목에도 마구마구 발라줄수있어요!! 그만큼 진짜 엄~청 많이 들어있습니다!

아주 큰 드라마틱한 효과는 없지만 세수하고나오면 피부가 엄청 땡기는 속건조인데 해당 마스크팩을 자주해서인지는 몰라도 속건조가 줄었어요!!

피부가 잘 흡수할수있도록 톡톡잘두들겨주세요!
팩을 하고나면 피부가 맨들맨들해집니다!
그리고 크기도 아주 넉넉해요 저는 턱쪽이 남더라구요! 평균 성인여자얼굴크기입니다

유해 성분이 파라벤이랑 페녹시에탄올은 제외하고 탄력에 좋고 착한 하이드롤라이즈드 콜라겐과 콜라겐 합성을 해주는 아데노신까지 들어 있으니 주름 개선과 탱탱함을 장당 600원도 안되는가격으로 경험해보세요!!


가볍고 손쉽운 피부관리 비법~ | 30대후반이고 악건성에 피부관리에 1도 관심 없던 사람입니다 아토피도 약간 있고 이마와 눈가에 표정주름이라 우기기는 힘들게 주름이 좀 있어요ㅠㅅㅠ 시작은 표정주름이었으나 현재는 그냥 깊은주름일뿐입죠 팩은 어~~~쩌다 한번? 1년에 1~2회?? 결혼식할때도 피부관리 안 했던 1인ㅋ(피부가 거지같아서 잘못하면 다 뒤집어져서요 샵에 딱 2번 가봤는데 다 난리났어서 그 이후 포기했어요ㅋ)

남아있던 육아휴직을 하면서 살이 쪘고 그 살을 빼는 과정에서 얼굴살이 빠지면서 피부관리를 해야할 필요성을 느꼈어요 첨엔 은율꺼도 좋다하여 1일1팩을 하고자하는 생각을 했으나 너무 싼거 너무 비싼거보다 적당한걸로 일주일에 2~3회씩이 더 실행가능할것 같다는 주변의 조언에 따라 검색결과 메디힐이 좋다하는 후기와 재구매율이 높아 선택해보았습니다
일단 10팩씩 4가지 구매했지만 콜라겐만 사용해봤어요 두번째 팩까지 한 상태구요 전 워낙 상태가 안좋아서 촉촉하다는 느낌외엔 그닥ㅎㅎ 드라마틱하거나 아주 만족스럽진 않아요
팩하고나서 화장하니 뜨는 느낌없이 잘 되었구요

일단 마스크시트가 얇고 반투명?? 얼굴에 비치면 살짝 멀리서보면 잘 모를듯이 착~ 붙어요 전 어느 마스크시트나 똑같이 이마는 모자라고 턱은 많이 남아요ㅠㅅㅠ 이마가 엄청 넓어서리ㅋ 그래서 사이즈에 대해선 다른거랑 비슷한 듯도 한데 대신 턱밑으로 내려간 마스크시트가 완전 착~ 잘 붙어있네요 광대쪽도 마찬가지고요
콧대가 약간 긴 매부리코여서 다른건 코부분이 많이 작았는데 요건 조금만 작아요 이 이유만으로도 계속 이걸 사용할 가치가 있는듯ㅋ

하나하나 팩 크기가 작아서 남아있는 에센스를 사용하려면 다른건 손이 잘 들어가서 손넣어서 슥~ 훑었는데 요건 손이 안 들어감ㅠㅅㅠ 봉투밖에서 짜서 썼어요

20분하고 나서시트가 꽤 촉촉한 편이라 팔 다리나 손.발등에 문질러줬어요

운동하고 샤워한 후 냉장고 보관해놨던 시원한 팩을 얼굴에 촥~촥~ 붙이고 피부미인은 이미 늦었으니 팍~ 삭지만 말아다오 하는 기원을 해봅니다


메디힐 콜라겐 임팩트 에센셜 마스크 시트 EX, 10개입, 1개♡ 새벽에 대문앞에 뙇~~~!!

♡ 10매에 6천원대 이만한 마스크팩없쥬~~!!

♡ 제얼굴은 수분 부족으로 신경써서 바르지않으면 얼굴빛이 금방 어두워져요ㅠㅠ
요 노랑 임팩트 마스크팩 몇일 꾸준히하면 뽀샤시해지는 느낌… 환해지는 느낌들어요.
몇년째 꾸준히사용중입니다!!

♡ 시트가 앏아서 밀착도도 좋구요. 맑은액상이라 왠지 모르게 흡수도 잘되는거같아요.(개인적소견입니다!!)
남은액까지 쭉쭉짜서 시트위에도 덧바르고 손등에도바르고 목에도 발라요ㅎㅎㅎㅎㅎ

♡ 좋다는팩 여라가지 써봤는데 가격대비 늘 불만족스러웠어요. 장당600원이면 가성비 짱좋은제품이예요~ 추천합니당!!!!

♡ 23년 1월 27일 유통기한도 넉넉해요^~^!!


메디힐 콜라겐 임팩트 에센셜 마스크 시트 EX, 10개입, 1개사용하고 후기 적으려구요.

♡사용후기♡

몇일전 메디힐 콜라겐 마스크 첫 구입하고 이번에 다른물품 주문하면서 태반.티트리 구입했어요.

콜라겐.티트리는 사용해봤는데 태반 마스크는 아직 사용을 못해봤네요.

콜라겐과 티트리를 사용하면서 느낀건 밀착력이 아주 우수하다는 겁니다.
다음날 일어났을때 안색개선 효과도 있구요.
사실 양많고 저렴한 마스크도 꾸준히 사용하다보면 안색개선이 있긴하지만 밀착력이나 눈코입이 얼굴사이즈에 잘 맞지 않는다던가 등등 저렴하고 데일리로 계속 쓸거니깐 그냥저냥 썼는데 메디힐 브랜드 접해보니 앞으로 꾸준히 구입할듯 싶어요.
그리고 띄어내야 할 시기를 마스크에서 메디힐이라는 단어가 보이게끔 아이디어를 낸것도 제겐 획기적이란 생각이 듭니다.
만족스럽고 재구매 의사 있습니다.


메디힐 콜라겐 임팩트 에센셜 마스크 시트 EX, 10개입, 1개메디힐 마사지팩은 두번째 구입합니다.
지난번엔 티트리팩, 이번엔 콜라겐으로 구입했습니다.

▶ 방법
3일에 한번, 저녁 세안후 20분 동안 팩을 합니다.

▶ 장점
– 우선 피부에 잘 밀착돼서 너무 좋습니다.
– 팩의 에센스가 피부에 잘 흡수됩니다.
– 끈적이지 않습니다.
– 팩을 한 다음날엔 확실히 화장이 잘먹는다~
– 가격이 저렴합니다!!

▶ 단점
이것은 개인취향인데,
전 향이 별로에요.
너무 화장품 냄새가 난다고 할까요?

▶ 전체평
가볍게 자주 팩을 하시는 분들께 추천합니다.
향은 개인 취향인데, 그렇게 문제될 정도는 아닙니다.

▶ 재구매 및 추천
콜라겐 마스크팩 다쓰고 메디힐 다른제품으로
구입할 예정입니다.
팩을 찾으시는 분들께 추천합니다~


메디힐 콜라겐 임팩트 에센셜 마스크 시트 EX 상품구매


The post 여성신발쇼핑몰|타사이트보다 메디힐 콜라겐 임팩트 에센셜 마스크 시트 EX appeared first on 더빠다닷컴.




가격 변동이 있을 수 있는 점 양해 부탁드리겠습니다.
이 포스팅은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고 있습니다.

댓글을 달아 주세요

 «이전 1 ··· 17 18 19 20 21 22 23 24 25 ··· 50  다음»